<패러글라이딩> 세계 최고의 극한 대회 레드불 엑스 알프스(x-alps)에 도전하는 한국의 용 하치경 선수!
세계 최고의 극한 대회 레드불 엑스 알프스(x-alps)에 도전하는
한국의 용 하치경 선수!
안녕하세요! 한국뉴트리닉 옥타미녹스입니다.
익스트림 스포츠 패러글라이딩을 아시나요?
패러글라이딩은 낙하산+글라이딩의 장점을 합친 일종의 항공스포츠 입니다.
패러글라이딩 대회 중에서 유명한 대회로
레드불에서 2년마다 여는 “엑스 알프스(x-alps)“라는 경기가 있는데요.
엑스 알프스 경기에 관심이 있는 분은 참고하세요!
이 대회에 옥타미녹스와 함께 하는 하치경 선수가 아시아 선수로는 유일하게 출전한다는 소식입니다!
하치경 선수는 각종 관련 대회를 휩쓸며 당당하게 아시아의 패러글라이딩 1인자 자리를 차지하셨는데요.
화질이 살짝 아쉽지만, 하치경 선수 패러글라이딩 한 쪽에 크게 찍힌 <옥타미녹스>의 이름!
특히 이번 엑스 알프스는 알프스가 가장 아름다운 7월에 열리는 패러글라이딩 대회입니다.
하이킹+도보+패러글라이딩으로 총 1,038km를 완주해야 해서
세계 최고의 극한 경기라고도 불리는데요. 체력과 지구력이 많이 필요한 경기인 만큼 저희 옥타미녹스가
하치경 선수에게 큰 도움이 되어 드릴 것 같습니다 ㅎㅎ
하치경 선수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chipara?fref=ts)에는 엑스 알프스 대회에 참가는
패더글라이딩 장비를 꾸미는 사진도 볼 수 있는데요!
하늘도 맑고 구름 한 점 없는 멋진 날씨네요!
하치경 선수는 경남 남해출신으로 2006년부터 2014년까지 패러글라이딩 국가대표이자
현 대한 행·패러글라이딩 협회 경기이사로 재임하고 있답니다.
스위스와 독일, 오스트리아,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의 하늘을 비행한 하치경 선수
이번에는 알프스의 하늘로 멋지게 비행하실 차례가 왔네요!
레드불 엑스알프스 사이트에는 하치경 선수를 인터뷰한 뉴스기사도 올라와 있는 것도 확인 할 수 있었는데요!
“한국의 용을 만나다(Meet the Korean dragon)”라는 제목에 기사에서 자신의 장점을
거친 기상 조건에 강한 것이라고 꼽았는데요.
약점으로는 이번 대회의 무대인 알프스 높이(3000m)의 산을 등반한 경험이 없다는 것으로 꼽았습니다.
극한 도전 엑스 알프스에서 하치경 선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한국뉴트리닉 옥타미녹스였습니다!
<사진출처 : MBC 뉴스데스크 “알프스 산맥 날고 걷는 이색 대회…한국인 하치경 출전”
&”레드불엑스알프스 홈페이지”&”하치경 선수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