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이형준 NS군산오픈 최저타 우승, ‘우천 속 쾌속질주’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 카이도시리즈 우승자 이형준 프로(우)와 캐디분(좌)
지난 2일, 거센 비바람 속에서 이형준 프로가 올 시즌 첫 승이자 통산 4승째를 달성했다. 이형준프로는 ‘카이도시리즈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에서 최종합계 19언더파 265타를 기록하며 우승 트로피를 손에 들었다. 이형준 프로는 우천으로 인한 기상악화 속에서도 27년만의 노보기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아쉽게 놓치고 대회 역대 최저타수를 7타 줄이는 등 우승을 향한 쾌속질주를 이어갔다.
중간 강경남 프로가 바짝 추격해오며 잠시 위기를 맞았지만 이형준 프로는 특유의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로 위기를 넘겼다. 이번 우승으로 이형준 프로는 매년 한 차례씩 우승이라는 본인의 기록을 또 한 번 이어가게 됐다. 남은 이형준 프로의 목표는 다승과 국내에서 최초로 열리는 PGA투어‘THE CJ CUP@ NINE BRIDGES’ 출전이다. 이형준 프로는 “올 시즌 시작하기 전에 목표가 다승과 PGA투어 CJ컵 출전이었다. 지금 내가 그린 그림대로 흘러가고 있다. 상반기에 우승을 해서 조금 더 현실화된 것 같다.”며 우승 소감을 전했다. ‘THE CJ CUP@ NINE BRIDGES’대회는 올해 10월 19일(목)부터 제주 나인브릿지에서 개최된다. 옥타미녹스와 함께하는 이형준 프로의 건승을 기원한다. [ 2017-07-03 11:46 help@octaminox.com ] 저작권자 © 옥타미녹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NS홈쇼핑 군산CC 전북오픈 카이도시리즈 종합스코어[자료출처=KGT]
Connect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