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김우찬 프로, 품절남 대열 합류
▲김우찬 프로와 ‘제수씨’ 안선주 프로[사진출처=김우찬 프로 페이스북]
지난달 말 김우찬 프로의 결혼식이 진행되었다. 깜짝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던 JLPGA 상금왕 안선주 프로의 남편인 김성호 프로는 김우찬 프로의 동생이다. 안선주 프로는 김우찬 프로의 ‘제수씨’가 되는 셈이다.
김우찬 프로의 실력도 만만치 않다. 김우찬 프로는 2013년 코리안 윈터 투어 1차 대회에서 우승하고 지난해 제34회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 공동 8위를 기록, 톱10에 들며 꾸준한 실력을 자랑하는 프로다. 김우찬 프로는 실력만큼 동생 김성호 프로와의 사이가 돈독하기로도 유명하다. 2013년 윈터 투어 우승 당시 김성호 프로는 형인 김우찬 프로를 위해 2년간 캐디로 도움을 주기도 했다.
김성호 프로가 안선주 프로와 부부의 연을 맺은 이후에는 두 명이서 김우찬 프로의 시합을 찾아가 응원을 하는 모습도 어렵지 않게 보였다.
김우찬 프로는 안선주 프로의 조언으로 작년 시합에서 눈에 띄는 실력 상승을 보인 바가 있다. 김우찬 프로의 실력이 여전히 성장할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는 증거다. 올해 첫 시작을 결혼소식으로 화려하게 시작한 김우찬 프로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 2016-03-04 14:37 help@octaminox.com ] 저작권자 © 옥타미녹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agged under:
김우찬프로
Connect wi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