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타미녹스> 옥타미녹스와 함께하는 송정민 클라리넷 독주회 초청이벤트 후기
옥타미녹스 문화공연 초청이벤트]
송정민 클라리넷 독주회 초청이벤트 후기
옥타미녹스 페이스북으로 진행했던 클라리넷 독주회 초청 이벤트!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과 함께 페북지기도 즐겁게 감상하고 돌아왔습니다:)
당첨되셨으나 일정이 맞지 않아 오지 못하신 분들도 상당수 계셨는데요~ 아쉽지만, 다음 옥타미녹스 문화공연 초청이벤트에 함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옥타미녹스에서는 페이스북을 통해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습니다.
자그마한 선물부터 문화공연 초청까지…!
옥타미녹스 피플 여러분께서는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참여하셔서 푸짐한 경품 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D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저녁부터 가을공기가 도는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원한 가을공기를 만끽하며 예술의전당에서 산책도 하고 잔잔히 틀어주는 음악소리를 들으며 식사를 하기도 합니다.
특히 분수대 앞 광장은 이국적인 분위기와 함께 가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습니다.
고객들과 함께 간단한 요기도 하고 맥주 한캔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VIP 파티때 오셔서 함께 해주셨던 분들도 계셔서 정말 반가웠어요^^
특별히 이번 클라리넷 독주회는 하모니(Harmony)라는 부제로 전세계 발달장애인들의 음악축제인 평창 스페셜 뮤직&아트 페스티벌 오디션에 선발되어 참여한 장애아티스트와 멘토교수로 활동중인 클라리넷티스트 송정민이 함께하는 공연이었습니다.
송정민의 재능나눔으로 이어지는 이번 연주회를 통하여 우리 사회의 장애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발달 장애 아티스트들에게 음악을 통하여 도전과 자긍심을 경험하며 사회참여 확대의 기회를 부여하고자 하였다는데요.
공연은 4개의 곡으로 진행되었는데 저는 특별히 발달장애 아티스트들과 함께 한 모차르트의 <마술피리> 곡이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장애 아티스트와 비장애 아티스트가 한소리를 내기위해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너무도 아름다웠고, 그래서인지 다른 곡들보다 더 마음에 와닿았던 것 같아요.
이번 공연에 함께해주신 옥타미녹스 피플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더 풍성한 이벤트로 찾아뵙기로 약속드립니다!
다음 이벤트를 기대해주세요:D